CS BOARD

피씨아트의 CS매뉴얼과 기본 서비스 안내
고객을 생각하는 기업, 피씨아트

CS 안내문CS Notice

오직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고객을 향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피씨아트"라는 단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긴 어렵겠지만
한번을 경험하더라도 진한 감동을 남기려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 지점별 영업시간은 상이하며,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 평일 10:00 ~ 18:00

 

더 보기
Our Office

자주묻는 질문F A Q

 

컴퓨터 전원이 안켜질 경우

데이터 손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강제로 전원을 반복하시지 마시고 연락부터 주세요!

컴퓨터 전원을 켰지만 검은 화면일 경우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어요.
신속한 점검을 권장드려요!

사용 중 컴퓨터가 종료 될 경우

내부 부품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해당 제품은 점검이 필수입니다!

사용 중 모니터가 검은 화면일 경우

입력 신호에 따른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종료하시고 모니터 케이블을 다시 연결해보세요!

사용 중 컴퓨터가 다시 시작 될 경우

간헐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증상이 발생되면 가까운 수리점으로 방문해주세요!

화면이 다양한 색상의 도트가 나올 경우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세요.
조치 후 재발생 된다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고객 혜택 안내Customer Benefits

컴퓨터 구매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혹은 증정품
Our Exceptional Solutions Image

키보드 & 마우스본체 구매 시

기업고객 대상 혜택
유 . 무선 제품 선택 가능

로지텍 & For LG 제품
Our Exceptional Solutions Image

고급형 장패드모니터 세트 시

개인 & 기업고객 대상 혜택
게이밍 제품 구매 시 게이밍 제품으로 증정

고퀄리티 5mm 제품
Our Exceptional Solutions Image

공임비 무상 혜택임대 계약 시

기업고객 대상 혜택
대형복사기 임대 계약 시 모든 공임이 무상으로!

부품비 별도
Top